FAQ

a. 고객 정보 수집목적 – 헤어더뷰 정액권/회원권 사용에 대한 본인확인과 사용금액 안내, 고객 기념일 선물, 헤어더뷰 이벤트 안내 등에 사용됩니다.
b. 고객 정보 수집항목 –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 등

a. 정액권/회원권 구매, 사용 후에는 구매자 변경, 양도, 환불,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b. 부득이한 경우 구매 후 기간 동안 받은 혜택 및 할인금액이 공제된 잔여금액에 한하여 환불이 진행됩니다.(구매 후 6개월 이내)
c. 위 상황에 의거 환불이 진행될 경우, 최초 결제했던 방식대로 전체 금액 취소 후 사용금액에 대한 재결제가 진행됩니다.

a. 헤어더뷰 정액권/회원권 고객은 사용 전 본인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b. 헤어더뷰 정액권/회원권 고객은 본인 외에 타인이 사용할 경우, 동반 또는 사전 통화를 통해 사용을 허가해 주어야 합니다.
c. 헤어더뷰 정액권/회원권은 타인에게 매매할 수 없습니다.(부득이한 경우, 지점 관리자 또는 담당 디자이너와 상담 후 양도 가능합니다.

a. 구매금액에 따른 상이한 할인 혜택을 구매금액 전액 소진 시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b. 헤어더뷰 정액권/회원권 고객 할인 혜택을 받을 시에는 타 할인쿠폰, 제휴 할인이 불가능합니다.(일부 쿠폰 제외)
c. 전화 및 방문 문의를 통해 상시 잔여금액과 사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헤어더뷰 정액권/회원권은 구매 당일부터 최장 12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12개월 이후 소진되지 않은 부분은 고객님의 사전 요청이 없을 시 자동 소멸됩니다.
b. 사용 기한은 고객님의 사정이 부득이한 경우 담당 디자이너와 상담 후 최장 6개월까지 기한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a. 헤어더뷰 정액권/회원권은 본인 동의하에 동반 고객, 가족도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a. 헤어더뷰 정액권/회원권(멤버십)은 헤어더뷰 전 지점에서 회원권/정액권 약관에 대한 안내 이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b. 헤어더뷰 정액권/회원권(멤버십)은 구매일에 한하여 사용금액이 구매금액의 60% 이하일 경우 구매가 가능합니다.

a. 헤어더뷰 정액권/회원권(멤버십)은 첫 구매일부터 헤어더뷰 전 지점에서 구매 내용에 따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액권을 말합니다.
b. 구매 후 사용한 금액 및 잔여액은 문자 메시지를 통하여 고객님께 안내됩니다.

a. 시술 불만족 시에는 재시술을 받으실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경우 담당자를 변경해 드릴 수 있습니다.
b. 재시술 후 기술적인 부분에서 직원의 실수가 인정되는 경우 담당 디자이너와의 협의하에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a. 헤어더뷰는 뷰티 배상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시술 중 직원의 실수로 발생된 사고(상해관련)에 대해 보험사 규정에 따른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 컷트- 균형, 디자인상 이유 외 비대칭
b. 펌 – 컬의 늘어짐, 컬이 안 나온 경우, 컬이 펴지지 않은 경우
c. 컬러- 전체적인 얼룩짐

* 고객님의 주의사항
a. 고객님께서 과거 헤어 시술 내용과 발생했던 부작용 등에 대하여 미리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b. 위 내용을 시술 전 말씀해 주지 않으시고 발생되는 피해에 대해서는 해당 살롱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a. 시술 일로 7일 이내 방문 시, 담당 디자이너 상담 후 재시술이 가능합니다. -고객 부담금 없음
b. 시술 일로 7일 이상 지난 경우, 담당 디자이너 상담 후 재시술이 가능합니다. -재시술 시 시술비용의 50% 고객부담
c. 시술 일로 14일 이상 지난 경우, 재시술이 불가능하며 받으신 기본적인 관리법에 대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d.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재시술은 불가능합니다.
e. 저희 살롱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담당 디자이너 변경을 고객님께서 원할 시 언제든 변경 가능하며, 변경하고 싶은신 경우에는 해당 매장의 데스크 관리자에게 말씀해 주시면 즉시 담당자를 교체해드립니다.

CONTACT US